네이버홈로그인회원가입마이몰장바구니즐겨찾기
홈
#
회원가입
게시판
공지사항
 
작성자
☆콩언니☆
[ 작성일 : 2016-08-22 19:45:15 ]
제 목
내 몸무게가 줄지 않을때 꼭 채크해야할 사항

다이어트를 반복적으로 할 경우 반복된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더디게 한다. 너무 여러 가지 다이어트를 하다 보면 몸이 다이어트에 적응이 되어 변화가 없어지는 것.

 

수면 시간이 부족한 경우 다이어트에도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 수면 시간이 부족하면 몸이 스트레스를 받아 식욕을 촉진시킨다. 따라서 적당량의 수면을 취하지 못하는 경우 체중이 늘어날 수 있다.

 

복용하고 있는 약 때문인 경우 특정 약은 먹으면 몸무게가 늘어나는 것도 있다. 특히 피부과 약은 대부분 스테로이드 계열이기 때문에 근력이 강화되고 식욕이 촉진된다. 일부 항우울제도 식욕 촉진 효과가 있으니 알아두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경우 스트레스를 받으면 기름진 음식이 땅기게 되어 있다. 이때 섭취한 지방은 복부에 축적이 되어 건강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친다. 땀을 흘리며 운동이나 육체노동을 한 뒤 샤워를 하면 피로가 회복되고 스트레스도 해소된다.

 

근육량이 많은 경우 원래 근육량이 많은 사람은 몸무게가 잘 줄지 않는다. 이들은 몸무게를 줄이는 것에 목적을 두지 말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

 

운동은 하지 않고 음식으로만 다이어트를 할 경우 우리 몸은 적은 음식량을 섭취할 경우 스스로를 보호하려고 에너지 소모량을 낮추려고 한다. 에너지가 적게 소비되면 살이 빠지는 속도가 감소될 수밖에 없으니 반드시 운동과 함께 병행하도록 한다.
 

 

 

 


 

 

 


1단계 현재 다이어트가 내 몸에 적절한지 점검할 것.

 

2단계 단백질, 철분, 칼슘 등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피하고 끼니를 거르는 식습관을 버리자.

 

3단계 살이 잘 빠지던 시기의 식단과 현재의 식단이 다르지 않다면 운동의 비중을 높인다. 운동량을 30분 정도 늘리거나 조깅, 수영, 에어로빅 등 다른 운동을 추가한다. 정체기의 기간은 일정하지 않아 예상이 어려우나 노력에 따라 최소화할 수 있다.


회사소개개인보호정책이메일 무단수집거부이용안내이용약관제휴업체
 
Copyrights (c) 2016 허벌라이프 kongsisters All rights reserved. ㅣ 사이트명 : 허벌라이프 정품 쇼핑몰 콩언니 법인명(상호):<>위핏24 ㅣ 주소: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59길 28 2층│ 개인정보관리자 : 위현정ㅣ 사업자등록번호 : 232-10-00299 통신판매신고증 제2016-서울강서-1367호 ㅣ 영업신고증 제2016-0076514호 │ Tel:010-9526-0729,032-202-4320 호스팅 제공자 : 골든넷 │ E-mail: fanupgogo@nate.com ㅣ대표자: 위현정